R E D E F I N E  Y O U R  S K I N

현재 위치

  1. H
  2. 게시판
  3.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이화월백 마유크림’, 중국위생허가 획득
작성자 梨花에月白 하고 (ip:)
  • 작성일 2016-0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79
평점 0점

(주)에스지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이화에 월백하고 마유영양크림’(이하 이화월백 마유크림)이 올해 1월 중국식품의약품관리국으로부터 중국 정식 수출에 필요한 위생허가증을 취득하였다.

중국에서 유통하고 있는 대다수의 마유크림이 위생허가를 취득하지 못하여 현지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도 판매과정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일부는 관련법에 저촉되는 불법적인 판매를 시도하다가 철퇴를 맞기도 하였다. 

이유는 작년부터 중국이 자국시장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으로 위생허가 규제를 더 강화했기 때문. 하지만 이화월백 마유크림은 지난해부터 중국 진출의 기반을 다지고자 다양한 전략적 마케팅과 위생허가절차를 동시에 진행하였다.

그 결과, 제품의 인지도를 끌어올림과 동시에 위생허가까지 취득하여, 누구보다 발 빠르게 마유크림으로 중국시장 정식 진출의 기회를 잡아 중국 바이어들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제품의 인기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중국 최대 뷰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 쥬메이(JUMEI)에서 판매 개시 후 바로 완판이 된 것이 그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상해, 우시를 비롯한 중국주요 도시의 면세점에도 입점 되어 제품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화월백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이 좋아도 위생허가라는 장벽에 가로막히면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없다.”라며 “이번 위생허가 취득을 계기로 K-뷰티 열풍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화월백 마유크림은’ 본사 홈페이지(http://pearblossom.co.k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아크로팬(http://www.acrofan.com/ko-kr/view?mode=news_view&cate=03&wd=20160204&ucode=0000012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