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E D E F I N E  Y O U R  S K I N

현재 위치

  1. H
  2. 게시판
  3.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이화월백 마유크림' 중국 온라인몰 'JUMEI'서 2초만에 완판
작성자 梨花에月白 하고 (ip:)
  • 작성일 2016-0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90
평점 0점


에스지헬스케어(SG Healthcare)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이화월백 마유크림이 12월 24일 중국 뷰티 전문 온라인몰 쥐메이 (JUMEI) 에서 판매 개시 후 2초만에 완판이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쥐메이는 중국 최대 뷰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으로써 중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날 에스지헬스케어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쥐메이를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특별 판매를 개시하였고, 판매가 개시되기전부터 이미 예약주문이 쇄도하여 판매 개시 단 2초만에 모든 물량이 모두 소진해 최단 시간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화월백 마유크림은 국내산 제주 청정 마유를 사용한 뛰어난 보습 제품이다. 마유크림중 가장 높은 대용량의 마유 함량을 포함하고 있고, 기존 마유크림의 단점이었던 기름 제형의 분리 문제와 거부감 들었던 냄새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신제형 마유크림이다.

에스지헬스케어 관계자는 “기존의 마유크림이 지닌 냄새 및 발림성에 대한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기 위해 원재료에 힘을 쏟았고, 그 결과가 고객들의 만족으로 나타나는 것 같다”며  “또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중국시장과 국내시장 모두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감사 프로모션을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화월백 홈페이지(http://www.pearblossom.co.kr)를 통해 마유크림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베타뉴스 (http://www.betanews.net/article/62554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